본문 바로가기
우주

우주선 아폴로 프로젝트 우주 계획

by 하이102 2021. 8. 12.
반응형

아폴로 프로젝트 달 탐사


아폴로 프로젝트 1호 발전소
미국 대통령 존 F. 1970년 이전에 인류를 달에 보내겠다고 공개적으로 밝힌 케네디는 당시 비웃음을 샀지만 1969년 7월 20일 오후 16시 18분이었다. 동부 시간, 인류의 오랜 꿈이 실현되었다.
하지만 이것은 쉬운 결과가 아니다. 아폴로라는 이름의 인간 달 탐사 프로젝트는 수성, 제미니호, 심지어 버질 그리섬과 에드워드 화이트까지 수행해야 했다. 그는 아폴로 1호 발사 과정에서 3명의 유능한 우주인을 화재로 잃었다. 1년 10개월 후인 1968년 10월 11일, 아폴로 7호는 성공적으로 달에 착륙했고 마침내 달에 착륙했다.
아폴로는 토성 로켓을 사용하여 배를 지휘한다.기계선과 달 착륙선으로 구성된 3대의 우주선이 우주로 발사되고 3대의 우주선이 달을 탐사한다. 우주에 진입한 세 척의 배는 달을 향해 달에 착륙할 것이다. 이때 사령선과 기계선이 함께 정박해 달 궤도를 돌고, 임무가 끝난 뒤 달 착륙선이 이륙해 정박해 지구로 돌아왔다. 지구 대기에 도달한 후, 사령관만이 지구로 들어가 긴 여행을 마쳤다.

이는 아폴로 계획과 미국의 우주 계획의 배후에 있는 소련의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이다. 아폴로 계획에 이어, 이 프로그램에 지원된 총자금은 약 1천9408억 3천4백만 달러에 달하며, 이는 NASA 예산의 34%에 해당한다.
아폴로 7, 아폴로 7호
아폴로 7호는 월리 슐러(Wallie Schuller.irra, Jr.)가 소유하고 있으며, 조종기는 승무원 아젤(Donn Eisele)과 월트 커닝햄(Walt Cunningham)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폴로 7호는 1968년 10월 11일에 발사되었다. 아폴로 7호 시험 비행의 첫 번째 목적은 간단했다. "명령/서비스 모듈(CSM)은 사령선/기계선이 탑승하는 동안 임무를 지원하기 위한 승무원, 우주선 및 장비의 성능을 인증합니다. "지난 11일 동안 사령선은 수없이 많은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우주선 시스템은 계획대로 작동하고 있다. 달 궤도 밖에서 발사된 사령선과 기계 추진 시스템은 마지막 0.5초부터 67.6초까지 완벽하게 작동한다. 이 임무의 마지막 163개 궤도에서, 승무원들은 텔레비전을 통해 처음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우주를 보여주었다.

그 후 우주선은 정상 궤도를 벗어나 진입했다.착륙 절차는 버뮤다 남동쪽 대서양에 있다. 현장은 예정지와 불과 2km밖에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정밀하다.
아폴로 8호입니다
아폴로 8호의 임무는 사람을 달 궤도를 도는 것이다.우주 비행사 프랭크 보우먼, 제임스 로버츠, 윌리엄 엔더스는 달의 측면을 처음 보았다.

이 작업에는 운영 경험과 실험이 포함됩니다.달 궤도 임무 중 통신, 추적, 생명 유지 등 아폴로 사령부 시스템, 승무원 행동 평가 등을 검증한다. 승무원들은 달 표면 근처와 먼 곳의 사진을 찍었고, 이것은 나중에 아폴로호의 착륙에 관한 과학적인 정보가 되었다.

아폴로 8호는 아폴로 7호에 앞서 압력을 완화했다.탈착식 해치는 향후 계획에서 달 착륙선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사령선으로 구성된다. 이 우주선의 무게는 소모품과 프로펠러를 포함해 28,817kg이다. 아폴로 8호는 달 착륙선을 사용하지 않지만 달 착륙선 무게(90~27kg)를 시험하기 위해 모래주머니처럼 실었다. 우주선에 싣다.
아폴로 9호. 아폴로 9호.
아폴로 9호는 1969년 3월 3일 플로리다를 떠났다.텍사스에 있는 케네디 우주 센터는 동부 시간에 발사되었다. 아폴로 9호는 착륙선이 계획대로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처음으로 사람들을 실어 날랐다. 달 착륙선과 지휘관들이 지구 궤도에서 10일간의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70시간 동안 삼각대가 펼쳐진 채 추락하고 다시 정박했다. 아폴로 9호는 착륙 예정지의 악천후로 인해 지구로 귀환하고 있다. 우리는 그때까지 계속 가야 합니다.
아폴로 10호
아폴로 10호는 달 궤도를 도는 두 번째 배입니다.아폴로 우주선은 사령선, 기계선, 달 착륙선으로 구성된 아폴로 우주선 중 처음으로 달에 착륙하게 된다. 주요 과제는 달과 지구 사이의 착륙선의 상태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 임무는 아폴로 11호가 달에 착륙하는 것을 제외한 모든 계획을 수행함으로써 "예비 훈련"에 해당한다. 3월 22일, 토마스 스태퍼드와 유진 세르난이 달 착륙선에 탑승하고 달 착륙선은 엔진선에서 발사된 제트 제어 로켓 아래 사령선과 분리된다. 달 착륙선은 달 표면에서 불과 9km 떨어진 저고도 궤도로 이동하게 된다. 통신, 추력, 고도 조정 및 레이더를 포함한 모든 달 착륙선 시스템이 격리 중에 테스트되었습니다. 착륙선과 사령선은 재 도킹하고 달은 31회(5월 23일 분리 후 8시간) 자전한다. 근거리 달 착륙선에 설치된 자동 계전기 유도 시스템을 제외한 우주선의 모든 시스템은 계획대로 작동했다. 

반응형

댓글